디모아, 고객 관리 SW기업 프레시웍스와 파트너십 체결
디모아, 고객 관리 SW기업 프레시웍스와 파트너십 체결
  • 임시훈 기자
  • 승인 2022.08.09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 기반 서비스로 고객경험(CX, CRM) 및 직원경험(ITSM, HRSM) 솔루션 지원 협력
사진=디모아
사진=디모아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전문 파트너 디모아(대표 이혁수)가 고객 관리 및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프레시웍스(Freshworks)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프레시웍스는 전세계 5만개 이상의 고객사를 보유한 SaaS 기반의 고객 및 사내 지원 소프트웨어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기존 솔루션의 높은 비용과 고도의 관리 능력 소요에 부담을 겪는 기업들에게 프레시웍스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짧은 구축 기간과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등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디모아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프레시웍스의 고객지원용 헬프데스크인 '프레시데스크'와 IT서비스 데스크인 '프레시서비스',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프레시마케터' 및 세일즈 자동화 솔루션 '프레시세일즈'등을 국내 시장에 공급할 계획이다.

디모아 관계자는 “기존 구축형 R&D 플랫폼으로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대응하기 어려워 SaaS로 전환하고자 하는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편리한 확장성과 유연성을 가진 프레시웍스의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